곽정은 성형전 사진 15kg 감량한 이유
요즘 연애전문가로 왕성한 방송활동을 하는 작가 곽정은씨에 대해 이야기가 많습니다. 그녀는 기자, 작가, 방송인이라는 특이한 경력을 가지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JTBC의 마녀사냥에서 유명세를 얻게 되었는데요
곽정은 씨는 한 공중파 방송에서 자신의 성형사실과 함께 이혼사실에 대해 공개하여 많은 사람을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78년 생인 그녀는 현재 이혼 10년 차인 돌싱이라고 알려졌는데요 곽정은 씨는 한 인터뷰에서 2019년이 이혼 10년 차가 된다는 사실로 볼 때 2009년에 이혼한 것으로 생각합니다.
방지만 방송에서 공개한 곽정은 성형시기도 2009년으로 코 성형 이후 KBS2 1대 100에 출연했다고 언급하는 데요 이후 치아교정도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곽정은씨는 성형전 15kg이나 감량을 했다고 밝힌 적 있는데요 아무래도 이혼과 함께 어떠한 변화를 주기 위해 노력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곽정은 성형전 사진을 보면 지금과는 사뭇 다른 이미지가 느껴지는 데요. 서적발간은 물론 헤르츠라는 사업과 함께 여러 방송활동을 하는 모습에서 자신감이 많이 느껴집니다.
곽정은씨가 성형에 대한 사실을 공개하지 않았다면 사람들도 곽정은 성형전 사진에 대해 한동안은 잘 몰랐을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자신의 치부가 될 수 있는 점을 과감히 밝히는 그녀의 용기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