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사이에서만 찾아온다고 생각했던 권태기는 연인들에게도 찾아올 수 있습니다. 권태기는 연애를 시작한 지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 서로에게 권태를 느끼고 소홀해지는 시기를 말하는데요. 오늘은 연인들의 권태기를 슬기롭게 극복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신에게 집중하기
권태기란 상대방이 자신에게 소홀해졌음을 느끼게 되면서 시작됩니다. 이것은 상대방에게 원하는 기대치가 높기 때문에 생긴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경우에는 상대방에 초점을 맞추기보다 자신에게 집중하고 자신이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하거나 혼자 시간을 보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솔직해지기
권태기가 찾아오면 서로의 감정을 제대로 표현하기 어려워 집니다. 상대방이 어떻게 반응할지 몰라서 인데요. 이럴수록 좀 더 솔직한 감정을 털어놓고 이야기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두 사람은 항상 불타는 사랑을 이어갈 수 없기 때문에 대화를 통해 자연스러운 현상임을 인정하고 관계를 개선해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해보지 않았던 체험하기
권태기는 새롭지 못한 상황들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매번 같은 데이트 코스, 같은 음식, 같은 선물 등 이러한 사소한 것에 변화를 준다면 서로에게 새로움을 느낄 수있을 것입니다. 평소 가보지 않았던 장소에 가거나 멀리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극복에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