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공부하기 좋은 애니메이션 딱 3가지만
누구나 한 번쯤 영어실력을 개선하고픈 생각이 들 때 애니메이션으로 공부해 본다면 좀 더 쉽지 않을까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하지만 아무리 쉬워 보이는 애니메이션도 표현이 심오하거나 이해하기 어려우면 어느새 의욕은 사라지고 다른 수단을 찾게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교과서와 같은 영어 공부하기 좋은 애니메이션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 니모를 찾아서 (Finding Nemo 2003)
얼핏 보기에는 아이들이 볼 만한 애니메이션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 작품에는 영화 감상을 마치고도 오랫동안 가슴속에 기억되는 아름다운 인용문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디즈니 픽사의 3D 기술로 전 세계인들이 사랑하는 영어 공부하기 좋은 애니메이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슈렉 (Shreck 2001)
영어공부를 위해 꼭 처음 보는 작품을 선택할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는 누구나 슈렉을 알고 있지만 과거에 모국어로 시청했다면 이제는 원어로 시청해보길 권장합니다.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이기에 더 이해하기 쉽고 기억에 남는 문장들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괴물과 공주 이야기는 누구나 좋아하는 소재임이 아닐 수 없습니다.
3. 겨울 왕국 (Frozen 2013)
지난 수연 간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영향을 끼친 애니메이션 중 하나입니다. 훌륭한 스토리는 물론 영어 초보자에게 언어를 배우기에 훌륭한 자료가 되기도 합니다. Let it go Let it go 이 노래를 기억하고 있다면 영어를 모르더라도 사역 동사에 관심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영어 공부하기 좋은 애니메이션 딱 3가지만 알아보았습니다. 한 가지 내용을 되풀이해 보는 것은 지겨울 수 있지만 보는 횟수만큼 기억에 남는 문장들이 많을 것이니 공부하시는 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