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 후 남아있던 좋은 추억까지 후회하게 만드는 유형의 남자들이 있습니다. 바로 이별 후 정 떨어지는 최악의 행동을 하는 유형의 남자들인데요. 이별 후에 이러한 행동만 하지 않아도 좋은 남자로 기억될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이별 후 최악의 남자 행동 유형을 살펴봅니다.
술 먹고 전화
습관처럼 늦은 저녁만 되면 문자를 보내거나 전화를 하는 남자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행동은 오히려 여자들을 짜증 나게 만드는데요.
만약 이러한 행동이 상대방으로 하여금 호감을 이끌어내기 위해 하는 행동이라면 단단히 착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술기운을 빌려 이별한 사람을 놓아주지 못하는 남자는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습니다.
바로 갈아타기
여성은 남자와 다르게 이별에 시간이 많이 필요합니다. 과거에 사랑했던 남자를 잊는데 정리할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이별한 뒤 즉각적으로 애인을 만들어 버리는 남자는 여성에게 ‘과연 그 남자가 날 진심으로 사랑했나? 라는 의구심을 불러일으키며 배신감을 들게 만들 수 있습니다.
험담하기
자신이 이별했다는 이유로 연애 기간 둘 사이에 있었던 일을 남들에게 함부로 말하고 다니는 남자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행동은 여성에게 큰 상처가 될 수 있는데요.
특히 제3자를 통하여 이러한 험담 사실을 듣게 된다면 큰 상처로 남게 되고 그 사람과의 만남을 뼈저리게 후회하게 만들어 버릴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